제 55호

 

1. 광주 ‘세계성경유물박람회’ 관람객3만명 돌파

지난 3월 31일(토)부터 광주 시립민속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성경유물박람회 관람객이 어제 3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주말에는 주차장 부근까지 줄을 서서 50분씩이나 기다리는 일이 있었고, 하루 관람인원이 2,200명을 초과하는 날도 있었습니다. 주말에는 15명의 해설사들이 3관에 5명씩 나뉘어 봉사하는데도 끝없이 이어지는 인파로 인해 화장실에도 뛰어 갔다 와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광주성시화운동본부가 주최하고 세기박이 주관하여 1천여점을 전시하고 있는데, 오시는 분들이 모두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전시회 횟수가 늘어나면서 단순히 사물을 설명하는 데 그치지 않고 은혜로운 메시지를 추가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광주성시화에서도 홍보에 큰 힘을 쏟았습니다. 광주 시내에는 육교마다 박람회 현수막이 내걸렸고, 기독교방송뿐 아니라 일반 텔레비전 방송에도 광고를 꾸준히 내보내어 박람회를 홍보하였습니다. 광주성시화본부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이 감사할 뿐입니다.
박람회가 종료되는 5월 30일까지는 며칠 남지 않았으나, 관심있는 분들은 아침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향후 일정

광주 박람회가 끝나면 대구, 부산, 서울에서도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확정되지 않아 자세한 일정은 다음 기회에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광주에서 전시회를 해 본 결과 아직 제천에 박물관이 건축되지 않은 것이 감사하였습니다. 제천까지 올 수 없는 노인들과 장애인들이 전시장에 와서 은혜받는 모습들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천에도 속히 박물관이 건축되어야 하므로 나름대로 잘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게 해 주신 하나님은 분명히 박물관 건축을 위하여 선하신 계획을 가지고 계실 줄 믿습니다.
할렐루야.

 

* 박물관 주간소식은 www.segibak.or.kr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